영상도 업데이트 했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셔도 됩니다.
Lossless Scaling 프로그램이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x3 기능을 소개했습니다. 관련 링크
(Lossless Scaling 프로그램을 아직도 모르신다면 해당 링크부터 확인하세요)
X3 프레임 생성 모드를 소개합니다.
LSFG 2.1은 이제 두 개의 중간 프레임을 생성하여 프레임 속도를 효과적으로 3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X3는 X2 모드에 비해 GPU 부하를 약 1.7배 증가시켰습니다.
동시에 LSFG 2.1 Performance와 LSFG 1.1은 이전 버전에 비해 X2 모드에서 20% 더 빨라지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X3 모드는 X2에 비해 추가 지연 시간이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지연 시간은 기본 프레임 속도와 GPU가 완전히 활용되는 시점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미지 부드러움과 대기 시간 모두에서 최상의 경험을 위해서는 X3 모드에서 게임 프레임 속도를 모니터 재생 빈도의 1/3로 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 권장 기본 프레임 속도는 각각 1080p의 경우 30FPS, 1440p의 경우 40FPS에서 X2 모드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최종 프레임 속도가 모니터 새로 고침 빈도를 초과해야 하는 경우의 새로운 동작:
이전에 LS는 필요한 모든 프레임을 렌더링했으며 그 중 일부는 나중에 모니터에 표시될 때 삭제되었습니다. LS는 이제 올바른 프레임 속도를 고려하면서 추가 프레임 렌더링을 건너뛰므로 결과는 이전 동작과 매우 유사하지만 훨씬 더 리소스 효율적입니다.
기본 프레임 속도가 높을수록 대기 시간이 더 좋지만 LS가 프레임을 건너뛰도록 강제하면 최상의 부드러움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LS 프레임 속도가 새로 고침 빈도를 초과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여 편의와 문제 식별을 위해 ‘Draw FPS’ 옵션도 DXGI 캡처를 사용할 때 캡처된 프레임을 출력합니다.
기존 오리프로그램으로 유명해진 Lossless Scaling 프로그램이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x3 프레임 보간 기술을 내놓았는데 x3 프레임 생성 기술을 사용하면 프레임을 3배로 늘릴 수 있다는 것이다.
아래 스크린샷 처럼 세팅만 하면 된다. (프로그램 구매는 해당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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